티스토리 뷰
목차
고아성 한국이 싫어서 출연 확정 및 차쿤 송채윤 결혼발표
제작 모쿠슈라, 감독 장건재 영화 '한국이 싫어서'에 배우 고아성 출연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전 영화로는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으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원작인 장강명 작가의 동명 소설 '한국이 싫어서'가 영화화됩니다. 20대 후반의 주인공 계나가 어느 날 직장과 가족 그리고 남자 친구를 두고 스스로의 행복을 찾아 홀로 뉴질랜드 이민이라는 모험을 떠나는 인물의 서사이며, 배우 고아성은 계나 역을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괴물', '설국열차', '항거 유관순 이야기',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 드라마 '크라임 퍼즐', '트레이서' 등 출연했었는데 이번 영화는 어떨지 매우 기대되네요. '잠 못 드는 밤'. '한여름의 판타지아' 등 장건재 감독 연출로 7월 29일 정도에 촬영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음악 프로듀서, 가수인 차쿤이 웹툰 작가, 배우인 송채윤과 9월 3일에 결혼한다고 하네요. 2016년 두 사람이 인연을 맺어 6년간 변화 없는 사랑과 신뢰로 부부의 연까지 맺으며,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차쿤은 2011년 일렉트로보이즈 힙한 그룹으로 데뷔, 빌런즈로 활동하며 AOA '사뿐사뿐', '짧은 치마', '심쿵해', '익스큐즈',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롤린' 등 히트곡을 작곡했습니다.
송채윤은 2006년 영화 '아랑'으로 데뷔, 영화 '외톨이', '여고괴담 5', '화해', '목숨 건 연애', 드라마 '신들의 만찬', '주군의 태양', '태양의 도시', '마녀의 법정'등 출연했습니다. 웬툰 작품은 '선의의 경쟁', '돌&아이' 등이 있습니다.